본문 바로가기

사회초년생 일상

직장인 부업으로 단연 최고는 쿠팡파트너스! 왜 스마트스토어, 블로그가 아닌 쿠팡 파트너스를 해야하는가!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받는 월급으로 도저히 평범한 삶을 살기 어렵다는 생각에 파이프라인을 하루빨리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초년생입니다. 부업을 위해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쿠팡파트너스를 해봤는데요. 단연 최고는 쿠팡 파트너스였습니다. 그 이유를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제 경험적인 의견이 도움이 되셨다면 쿠팡파트너스로 같이 경제적 자유를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 쿠팡파트너스는 시작한 바로 다음날이라도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 

 

부업을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단순히 단발성 부업이 아닌 패시브 인컴에 가까운 파이프라인을 형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저는 지속가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지속가능성이란 비지니스의 지속가능성이 아니라 제 의지가 꺾이지 않고 계속해서 페달을 돌려서 파이프라인의 모터가 스스로 돌아갈때까지 제가 투입해야하는 초기의 꾸준한 시간과 노력에 관한 것입니다. 어떠한 부업을 하던지 초반에는 댓가 없는 노가다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댓가 없는 노가다는 너무 힘들죠. 저 같은 경우도 부업으로 이것저것 해보는데, 매달 만족스러진 않지만 월급을 따박따박 받는 온실 속에서 다시 달리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지켜보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작은 방지턱을 만나도 금방 포기해버리고 싶어졌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와 블로그는 처음에 최적화라던지, 스타 상품의 발굴이라던지 결국 초기에 언제터질지 모르는 안개속에서 1일 1포스팅을 진행해야합니다. 하지만 쿠팡파트너스는 굳이 블로그를 통한 1포스팅의 방법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것은 제 노하우라서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결국 어떠한 채널을 사용하던 내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누르고 들어와서 물건을 사게만 만들면 됩니다. 그래서 본인이 구상하는 창의적인 방법에 따라서 얼마든지 시작한 바로 다음날 아웃풋이 나오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결과는 바로 다음날 또다시 일을 할 수 있게하는 동기부여를 줍니다. 만약 어떤 알바를 하는데 사장님이 당일 장사 분위기에 따라서 바로바로 다음날 일당을 준다면, 매일 하루하루 일하라고 푸쉬하지 않아도 알바들이 열심히 할 것입니다. 빠른 아웃풋의 확인과 동시에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인센티브를 주는 부업은 단연 동기부여의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 삼성전자가 최고의 대기업으로 불리는 이유가 매년 연봉의 절반의 가까운 인센티브를 주는 것처럼요.

 

 

 

 

두번째, 쿠팡이라는 플랫폼을 이용하여 제휴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다. 

 

요즘 부업으로 거론 되고 있는 디지털노마드가 되기위한 추천 부업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결국에는 매력적인 키워드 찾아서 유입을 늘리고 전환율을 높여 수익률을 높히는 과정으로 연결됩니다. 일례로, 여러가지의 방법 중에 단 한가지만이라도 어느정도 성공을 거두면 이제 그것들을 PDF로 정리해서 크몽에 올려 제2의 파이프 라인을 확장하고, 더욱더 노하우가 쌓이면 클래스101에 강의를 올리고 실제 강의를 하러다니면서 제 3의 파이프 라인을 확장하고 이 한가지 외에 다른 영역에 해당 컨텐츠를 제작하여 공유함으로써 제 4, 5, 6의 파이프 라인을 형성하게 됩니다. 

 

 

 

 

결국 어떤 부업을 시작하던 한가지는 제대로 성공해야하고, 그 성공 노하우는 다른 형태의 플랫폼에 적용시켜 영역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부업을 시작했으면 성공 경험을 맛봐야하는 것이고 그것을 통해 노하우를 축척해야합니다. 부업으로 성공경험을 얻기 위한 제약사항이 쿠팡파트너스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등, 다른 플랫폼을 이용한 비지니스로 넘어 갈 때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기에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쿠팡파트너스로 물건을 팔면, 3%의 순이익을 얻게 되는데 만약 내가 팔려고 의도 했던 상품이 스타상품이 된다면, 그것을 스마트 스토어로 확장해서 수익률을 20%, 30%로 늘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확정된 성공을 알고선 달리는 것과 무작정 언젠가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달리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정리하면 

1번, 쿠팡파트너스를 하기 위한 사전작업은 회원가입 뿐이다.

2번,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다.

 

제 글로 인해 동기부여를 받고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회원가입부터 하지마세요!! 왜냐하면 가입 후 한달동안은 추천인 ID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기본 3% 수익에 1%가 추가되어 4%가 됩니다. 고작 1%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수익의 33%를 더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어느 정도 전략을 짜고 쿠팡 파트너스 링크만 넣으면 되는 상황까지 셋팅하시고 회원가입하셔서 첫달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초임자의 행운이던 뭐든지,, 한푼이라도 더 벌면 그것은 지속가능하게 해주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고 동기부여를 받아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이후에, 회원가입 전에 구상하고 계신 아이디어에 대한 환경을 모두 셋팅 하셨다면, 추천인 아이디에  AF5190566 을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자분과 저에게 모두 1%의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