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초년생 일상

[ 문래 ] ' 채윤희 ' 문래동 중수 정도되면 채윤희정돈 가봐야 된다고 봐~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가는 문래동에 ' 채윤희 ' 라는 선술집을 다녀왔습니다.~

돌아다니다가 꽤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꽉차서 궁금해서 웨이팅에 번호남기고 간 곳입니다~

 

<위치>

 

내부 인테리어는 요즘 술집 같이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에 식탁들은 뉴트로 갬성 테이블이었습니다.

 

블루리본을 확인하고 어느정도 맛은 인증된 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트에서 천원이하에 파는 순두부와 간장소스가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항상 이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왠지 고정은 아닐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다들 홍게라면은 꼭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2차였기 때문에 진짜 안주만 시켰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홍게라면에 모둠생선구이, 닭구이를 꼭 시켜먹어 보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가볍게 분위기만 보고 나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꼭 홍게라면, 닭구이, 모둠생선구이를 시켜먹어보고 리뷰글을 올려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막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몇가지 특색있는 음식에 집중해서 퀄리티를 끌어올린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날은 소맥을 먹었지만, 한라토닉(한라산 + 토닉워터)를 먹는 사람들도 많더군요. 얼음도 다 준비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에 한라산 + 토닉워터 + 레몬을 시키면 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대부분 여성분들 아니면 연인들이 오지만 로컬 아저씨들도 계시는 것보니 포차 갬성을 단순히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꽤나 살리고 있는 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6/19 - [사회초년생 일상] - [ 문래 ] 비어바나 _ 이번에는 불금에 재방문,, 맥주 존맛.

 

[ 문래 ] 비어바나 _ 이번에는 불금에 재방문,, 맥주 존맛.

안녕하세요~ 저번에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문래 브루어리 비어바나를 다녀왔던 후기를 썼었습니다. 2019/05/28 - [사회초년생 일상] - [문래]비어바나 서울(Beer Vana Seoul)_맥주 존맛 인정[독일 (맥주)유학 경험..

goldpickero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