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초년생 일상

[서울대입구역]분짜 하노이(가본 베트남 음식점 중에 가장 맛있었다)


먼저 제일 중요한 정보인


위치와 가격부터 올립니다.


소곱창 매운쌀국수

13,000


하노이 직화분짜

13,000


반미

7,000


제가 먹어본 음식만 가격을 올립니다.


베트남 음식점에 대한 개인적인 맛집 기준은,


쌀국수면이 '에머이' 같은 생면


입니다.




일단 이 집에선 기본 쌀국수는 먹지 않았고


소곱창 매운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근데 엄청 맵다고 해서,


원래 넣는 매운 소스의 3분 1만 넣었는데


신라면 정도의 매운정도였습니다.

(다 넣었으면 아찔했을 것 같네요..)


면은 역시나 제 기준으론 너무 맛있었고


곱창도 어엄청 부드러웠습니다.


국물도 베트남 현지와 같은 맛이었습니다.

(올해 여름에 다낭 다녀옴)




반미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현지보다도,


한국에 있는 여러 베트남 음식점보다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맛있을 수 밖에 없는게


불맛이 나는 양념갈비맛 고기가 풍부하고


계란후라이도 넣었고


바게트도 바삭하고


빵 안쪽에 야채들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고수까지,,,


그냥 저런 조합에서 맛이 없기 힘들기 때문에


맛있었습니다.




분짜는 다른 음식점과 다른점은


불맛 나는 고기가 있다.


양이 풍부하다.


그외에 특별함은 못 느꼈지만,,,


분짜에 불맛나는 돼지갈비맛 고기면


이 음식 또한 왠만하면 맛있을 요소를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간판과 문 앞 광고판(?)입니다.


찾아가실 때 참고하세요~